티스토리 뷰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NH20JJ021 캠핑후기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제품
NH20JJ021 네이처하이크라는 브랜드의
앞글자만 따서 NH 갓성비 제품을 
사용한 캠핑후기로 만족스러웠던
제품인 네이처하이크 야침을 소개하려고 한다.

 

캠린이들 사이에서
갓성비 제품으로 유명한 네이처하이크
캠핑 자주다니는 친구부부 얘기 들어봐도
무작정 텐트 큰거 사지말고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으로 많이 들어왔던
네이처하이크 브랜드인데
나도 내돈내산으로 네이처하이크
첫 구매제품이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농협 야침으로 불리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후기를
정리해보았다.

 

1. 야전침대 구매이유
2. 네이처하이크 제품으로 선택한 이유
3. 야전침대 NH20JJ021 캠핑후기
4. NH 야전침대 구성 및 구매처

 


1. 야전침대 구매이유

나 같은 경우, 
리빙쉘용 텐트를 이용할 때에는
이너텐트 안의 구성을 
돗자리/쿠션매트/에어매트 조합으로
캠핑을 다녔다.

 

그러다가 아무리 공기주입해주는
기계가 있지만, 매번 에어매트에
공기 넣기도, 텐트 정리할 때 
공기 빼기도, 너무 불편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매트가 푹신하긴 했지만
자다보면 어딘가 모르게
바람이 새는 기분이 들었다.
새벽에 눈떠보면 이리저리 바림이 푹푹
들어가버려서 오히려 잠을 자기 불편했다.

 

네이처하이크 야침

 

캠핑을 비싼 노숙이라고 
불리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매트에서 잠을 자면 일단
허리가 너무 불편했기 때문에
마침 포인트 적립해둔게 있어서 
가을캠핑을 앞두고 야전침대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다.

 

2. 네이처하이크 제품으로 선택한 이유

내돈내산 제품은 역시나
갓성비 제품으로 눈이 가버리는 나는
아직 캠린이기 때문에
추후 나의 마음이 또 어떻게 변해버릴지
모른다는 생각에 사로잡혔다.

 

유명한 브랜드의 야전침대는 
다른 캠퍼들의 후기를 보면서
역시 비용이 비싼만큼 값을 하는구나
하고 우와~ 하면서 감탄했다.

 

그러나, 나는 매주 캠핑을 다니는
경우는 아니기 때문에 갓성비 제품을
찾을 수 밖에 없었다.
구매해놓고 사용하지 않으면 얼마나
아까울까 싶어서 첫 캠핑에 입문할때부터
많은 지인이 추천하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제품으로 
브랜드를 결정해보았다.

 

네이처하이크 가성비 야전침대

특히나, 제품이 무겁지 않은 경량 야전침대로
딱이라는 후기들을 많이 접해서 고민은 짧게
브랜드를 초이스할 수 있었다.

3. 야전침대 NH20JJ021 캠핑후기

네이처하이크 야침으로 결정을 한 뒤,
얼른 농협 야침 검색해서 결제해야지
했던 내 머릿속이 복잡했다.
생각보다 NH 야전침대 종류가 많았다.
연도별 버전도 다르고, 
체결하는 방식도 각기 다른 버전의 야전침대라
도대체 뭘 사야할까 또 다른 고민이 생겼다.

 

 

그 순간 나의 머릿속은
'귀찮은데, 그냥 에어매트 구멍 날때까지 쓸까?'
하는 고민들이 스쳤지만
그래도, 구매했을 때 새제품을 가지고
캠핑을 떠나면 재밌을 거라는 
마인드컨트롤을 하고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중에 무엇을 살지 
검색해보았다.

 

21년도 신상 경량 접이식 야전침대
NH20JJ021 구매까지 완료하고
배송받자마자 거실에서
제품에 하자가 없는지 테스트도 해봤다.

 

NH20JJ021 야전침대 


여자인 내가 혼자 야전침대 다리 부분을
혼자 체결할 수 있어서 편했다.
이전 버전의 레버형 야전침대는
체결이 불편하다고 했었는데,
2021 신상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모델은
나 혼자 셋팅하기도 편하고,
정리할 때도 아무런 문제없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와 함께 사용한 캠핑텐트
https://rammi-day.tistory.com/entry/남해-버드하우스캠핑장-동백-사이트
 

남해 버드하우스캠핑장 동백 사이트

2주간의 제주여행을 마치고 육지로 올라온 우리는 완도에 도착하자마자, 완도에서 가깝고 뷰 좋은 캠핑성지를 검색하기 시작했다. 남해캠핑 이라고 검색하면 버드하우스캠핑장이 제일 처음으

rammi-day.tistory.com

 

대신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모르고 산게 아니라, 
알고서 구매했음에도 네이처하이크 야침
높이가 아쉬웠다.

 

모르고 구매한 것이라면 
잘 알아보지 않은 내 잘못이겠지만
다 알면서도 막상 누워보니
지면과 꽤 가까워서 당황스러웠다.

같은 레버형식에서
높이가 살짝 더 높은 모델이 나오면
당장 사고싶어질 정도로 
갓성비 제품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네이처하이크 캠핑후기

 

경량이라, 피크닉갈 때나
나들이가서 반나절 휴식 취할때도 
사용할 수 있도록 트렁크에
네이처하이크 경량야전침대를
항상 싣고 다니는 중이다.

 

우린 야전침대 위에, 
감성적인 아이템인 블랭킷으로 싹 덮어서
감성캠핑도 즐겼다.

 

네이처하이크 캠핑

 

4. NH 야전침대 구성 및 구매처

내가 구매한 사이트는 포인트 때문에
AK몰에서 야전침대 1개당
10만원 가까이 주고 구매했지만
검색해보면 8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최저가 검색해서
가치있는 소비를 하실 수 있다.

 

네이처하이크 캠핑 폴딩 야전침대


우린 부부캠퍼라
베이지색 1개, 카키색 1개 
사이좋게 색깔별로 샀다.

네이버스토어 일부캡쳐

네이버스토어에서 일부캡쳐한
구성품목이다.
딱 보여지는 그대로처럼
경량 야전침대라 만족도가 좋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는 5만원대에 해외배송 받는 것인데,
개인적으로 해외배송을 잘 안시키는 편이라
개인의 취향이니 가격비교 하시는 걸 
추천드린다.

내가 참고한 사이트를 공유하자면
http://x-camping.com/products/5766485001

 

네이처하이크 경량코트 XJC07 초경량 접이식 야침 야전침대 2021년, NH20JJ021 : 엑스캠핑

[엑스캠핑] 캠핑의 모든 것

smartstore.naver.com

 

리뷰도 많고, 동계캠핑을 대비해서
야전침대용 매트커버도 판매도 하고 있으니
네이처하이크 제품을 고민하시면
참고해보면 좋겠다.


나의 총평은 높이가 아쉽지만
가성비는 무시할 수 없는 
갓성비 야전침대 네이처하이크 완전 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