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송맛집 마켓정 고깃집 리얼후기

오송맛집 마켓정 정육식당 방문하여
맛있고 푸짐하게 식사했던 고깃집 리얼후기다.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는데
사람도 많았고 고기를 보고 고를 수도 있어서 좋았다.

 

마켓정 왜 오송맛집인지
목차로 압축해보았다.

 

오송 마켓정

 

목차
1. 오송맛집 마켓정 방문이유

2. 마켓정 위치
3. 마켓정 추천메뉴


1. 오송맛집 마켓정 방문이유

오송에 볼 일 때문에 방문한 김에
저녁까지 먹고 이동하고자
오송 맛집 검색해보았고,
체력 보충을 위해 소고기로
기력 보충이 필요했다.

 

오송맛집 마켓정


그리하여 잘하는 소고기집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정육식당.
특히나, 새로 오픈했다고 하니
더 기대하며 방문하게 된
마켓정 식당에서 저녁 한 끼 제대로 먹었다.

 

2. 마켓정 위치

오송호수공원 연제저수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정육식당이다.
지도상 오송역과도 가까워 보이나
걷기에는 애매한 거리인 듯.

 

 

 

 

운영시간은 매일 14:00 - 23:00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이므로
일요일에 방문하실 분들은
필히 시간 체크해보시길!

 

오송 맛집 마켓정

지도에서 도보로 길 찾기 해보았다.
기준은 큰길 우선으로 검색했다.
오송호수공원 도보 16분 소요
오송역 도보 14분 소요


자차가 있다면 이동하기
훨씬 수월하겠지만 대중교통을 타고
움직일 경우에는 도보시간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

 

마켓정 오송점

3. 마켓정 추천메뉴

당연히 내가 주문했던 메뉴를
자신 있게 추천할 수밖에 :)

 

마켓정 메뉴


2명이 방문했던 마켓정 오송점에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프라임 소고기 2인세트

매장에 들어가면 눈앞에 펼쳐진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 부위들이
나열되어 있었지만

 

 

우리는 간단히 먹고 싶은 마음에
메뉴판에 있는 2인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고,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오송 정육식당 마켓정

푸짐하기도 하고, 
식감도 부드럽고, 말해 뭐해
역시 정육식당답게
맛이 끝내줬다.

최근에 방문했던 다른 정육식당
같은 경우에는 내가 냄새에 민감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소고기 특유의 향 때문에 먹기 거북했는데


마켓정 오송점에서는 
한점도 안 남기고 싹 다 먹었다.
역시 여행은 먹부림이니
술도 한 잔 더했다.

 

참고하면 도움 되는 글
https://rammi-day.tistory.com/16 
 

집들이선물추천 가스렌지가드 내돈내산

집들이선물추천 가스렌지가드 내돈내산 진짜 리뷰이다. 캠핑을 목적으로 가스렌지가드가 필요했다. 캠핑용품 매장을 방문하여 찾아봐도 내 눈에는 보이지 않아서 내가 미처 찾지 못하는 거일

rammi-day.tistory.com

 

그렇다고, 집에서 소고기를 사다가
집에서 구워 먹어도 되지만
주변에 온갖 기름이 다 튀고
집안 곳곳에 냄새 배는 게 너무 싫으니까 

오송에 볼 일 있거나,

오송 주민분들은 자주 방문해도 좋을 듯싶다.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입에 군침이 계속 돋는다.

곧 퇴근해서 저녁 메뉴를 신경 써야 하는
입장에서, 오늘 저녁도 소고기를 
한 번 먹어야 하나 싶다.

 

오송맛집 정육식당 마켓정


육즙도 육즙이고, 
가족분들이 식당을 운영하시는 것 같았다.
그러니 소고기 질을
더 믿을 수밖에. 


오송에서 소고기집을 찾으시면
마켓정 오송점 방문해보는 걸 추천해본다.

 

 

 

다음에는 명품 와규 세트도
주문해서 식사할 예정이다. 
방문할 때마다 안 먹어본 메뉴로도 

하나씩 더 시켜봐야겠다.
재방문의사 100퍼센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