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판포포구 맛집 마루나키친의 리얼후기

요새 핫하다는 판포포구 근처에 숙소를 잡고,
체크아웃하면서 방문한 마루나키친
리얼 기록이다.

 

제주 판포포구 맛집 마루나키친


우리는 체크아웃하기 전 숙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식당을 검색해보았다.

이왕이면 숙소 체크아웃 시간과

식당 오픈 시간도 적당한 간격이면

더 좋으니까.

제주 마루나키친
제주 제주시 한경면 금등4길 11 마루나 키친
(매일 11:00 - 20:00 Break time 15:00~17:00)
목요일 휴무 

 

캐리어 짐을 차에 모두 싣고
숙소 근처에 있는 식당을 검색하던 중에
딱새우장을 판매하는 식당이었고,
메뉴가 신선해서 방문했던 곳이다.

 

 

사실 그보다 제일 좋았던 건

우리가 묵었던 디스빌라691 숙소에서

도보로 5분, 차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정말 좋았다 :)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였으니 말이다.

 

마루나키친에서
5분거리 숙소 디스빌라691

https://rammi-day.tistory.com/entry/디스빌라691-제주-감성숙소
 

디스빌라691 제주 감성숙소

제주 서부 한경면에 위치한 신축펜션이자 3박 4일 제주여행 중 이틀 연박한 감성숙소 기록이다. 디스빌라691 도보 판포포구까지 15분 승용차 금능해수욕장까지 9분 승용차 협재해수욕장까지 11분

rammi-day.tistory.com

 

연박한 디스빌라691 숙소에서

11시 전에 체크아웃하여

차에서 내리니 아직 오픈전이었다. 

정말로 골목길 돌아 나오니 마루나키친 

식당 앞이었다.

 

골목임에도 주차할 수 있게 

몇 자리 주차칸이 있었고, 

웨이팅이 길어지면 주차는

조금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주 마루나키친

 

오픈전이라, 

식당 앞 전경도 사진으로 남기고,

비치된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제주에서의 여유를 부렸다.

 

아무래도 숙소가 가까워서 

미리 도착한 덕분에

제주에서의 여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

 

 

인조잔디임에도 

제주라서 푸르름이 느껴졌다.

 

11시 오픈 시간이 되자

직원분이 문 열고 나오셔서 

식당 안으로 입장 안내해주셨다.

 

마루나키친

 

우리가 그날 첫 입장한 손님이라

마루나키친 내부 인테리어 구경하고,

자리는 입구 바로 맞은편 큰 창을 낀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제주맛집 마루나키친

 

메뉴사진은 촬영한 게 없어서 

참고하시라고 네이버플레이스에서 검색해보았다.

http://naver.me/x2Pkkpnh

 

마루나키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9 · ★4.7 · 딱새우장이 기가 막히는 제주도 서쪽 한경면

m.place.naver.com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하루에 30인분 한정 

시그니쳐 메뉴인 딱새우장정식

황게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다.

 

제주 마루나키친

 

딱새우장 정식은 역시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만큼 진짜 맛있었다. 

포장해서 또 저녁때 먹고 싶을 만큼 

맛있었다. 

왜 자꾸 웨이팅이 길어지는지 

알 거 같았다. 

 

심지어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니 

계속 줄지어 사람들 입소문 타고 

계속 붐비었나 보다. 

 

마루나키친 딱새우장정식 황게크림파스타

 

딱새우장 정식 먹을 땐

직원분이 오셔서 

딱새우 껍질을 쉽게 벗기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편하게 살만 쏙쏙 

먹을 수 있었으니 말이다. 

 

다시 판포포구 쪽으로 

방문하게 되면 재방문 의사 완전 별 다섯 개다.

맛있게 먹고 오후 일정인 

제주 한림공원에 방문해서도 신나게 놀았다. 

제주에서의 여름 수국을 보는데 

점심 덕분인지 그 넓은 공원을 신나게 

구경했으니까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까,

또 입맛 다시게 됐다.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하나...

 

마루나키친 방문 후 한림공원 나들이
https://rammi-day.tistory.com/entry/제주-한림공원-수국-맛집
 

제주 한림공원 수국 맛집

매해 방문하는 제주여행에서 여름에 방문한 제주는 물놀이하느라 정신없어서 주변 명소를 방문할 생각을 못했다. 그렇게 지나고 보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서 수국과 함께 사진을 올린

rammi-day.tistory.com

 

 

댓글